BMW 그룹 코리아가 애프터세일즈(AS) 전용 앱인 ‘BMW 플러스’ 및 ‘MINI 플러스’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.
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구성된 새 UI를 통해 앱 화면의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.
또한, 일반 정비나 소모품 교체는 물론 엔진경고등, 리콜, 테크니컬 캠페인 등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서비스 항목이 한층 확대됐다. 또한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.
새롭게 출시된 BMW 플러스 또는 MINI 플러스 앱에 가입해 소유 차량을 등록한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BMW M 모터스포츠 우산, MINI 텀블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.
원성열 기자 sereno@donga.com
출처 : 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aver?mode=LSD&mid=sec&sid1=001&oid=382&aid=0000932352
BMW 그룹 코리아, AS 전용 앱 BMW MINI 플러스 출시
BMW 그룹 코리아가 애프터세일즈(AS) 전용 앱인 ‘BMW 플러스’ 및 ‘MINI 플러스’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.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구성된 새 UI를 통해 앱 화면의 시인성과
news.naver.com
'▼차량 정보▼ > 자동차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하이브리드 엔진 장착…저중속때 부드럽고 여유만만 '안전대명사 볼보' (0) | 2021.09.13 |
---|---|
고성능차 마니아 위한 ‘AMG 서울’ 오픈… 14대 메르세데스-AMG 시승 가능 (0) | 2021.09.10 |
현대차, 쏘나타 N 라인 ‘더 블랙’ 50대 한정 판매 (0) | 2021.09.07 |
현대차-기아 올해 RV 판매, 처음 승용차 넘어설 듯 (0) | 2021.09.06 |
르노삼성, 2022년형 'QM6' 출시…2484만~3908만 원 (0) | 2021.09.03 |